‘익숙함’과 다른 무드의 아이템 5
안녕하세요, 로빈입니다. 예로부터 교양의 나라 조선에서는 개성있는 아이템을 구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정갈하고 절제되어있는 멋을 제일로 여겼기 때문이죠. 컬러풀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1. 기린 조명 Giraffe in Love
거실에 기린을 두는 것 만큼 공간에 개성을 부여하는 것은 없죠! 2m 높이의 입에 샹들리에를 물고 있는 기린을 보고 매료되지 않는 사람은 찾아보기 힘들거에요. 이런 형태와 크기의 조명은 역시 퀴부에서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형 조명도 있지만, 1m 크기의 소형 기린 조명도 있습니다.
2. 클리치 카펫 Glitch Carpet
하나의 작품 같은 카펫입니다. 유화 이미지 베이스의 카펫이지만 워낙 이미지가 유니크해서 올드한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사각과 원형이 있는데, 사각은 3m X 2m, 원형은 지름이 2m 입니다.
3. 터틀 캐리 테이블 Turtle Carry Table
책상을 등에 이고 있는 거북이입니다. 모두들 거북이가 등에 뭔가를 매고있는 상상은 한번쯤은 해보실 법 하죠. 저는 방의 코너나 쇼파 옆에 배치되어 있는게 쉽게 상상이 되요. 예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방에 조각상을 놓을 수 없으니 조각상 같은 가구 소개해드립니다!
4. 마우스 암체어 D.F.W.M Armchair
캐릭터 무드를 유치하지 않게 가구에 담은 의자입니다. 론 아라드라는 유명한 디자이너의 작품을 제품화 한 의자입니다. 국내에서는 잘 알려져있지 않은데 해외에서는 정말 유명한 분이세요! 미키마우스를 모티브로 했으나 저작권 문제 때문에 '미키'를 이름을 쓸 수 없었다는 스토리가 있습니다.
5. 사구아로 코트랙 Saguaro Coat Rack
절대로 선인장 오브제가 아닙니다. 선인장 형태의 코트랙입니다. 옷을 걸어두어야 비로소 완성이 되는 아이템이죠. 사구아로 코트랙은 팝한 위주로 구성되어있어서, 색감이 포인트인 공간에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