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를 허문다는 것은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것이다

아라드의 작품은 재료와의 대화를 통해 재료의 한계에 도전하고 그 가능성을 탐구합니다. 종종 조각품으로 묘사되는 그의 디자인은 디자인의 혁신적 힘에 대한 그의 믿음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아라드의 작품은 단순한 오브제가 아니라 상호 작용과 사색을 유도하는 생각을 자극하는 설치 작품입니다.

퀴부의 유쾌한 스토리텔러 스테파노 지오반노니

디자인에 대한 유쾌하고 혁신적인 접근 방식으로 유명한 Giovannoni의 작품은 감성적이고 내러티브가 있는 것이 특징이며, 단순한 기능적 아이템이 아니라 그 자체로 하나의 이야기를 만들어냅니다.

필립 스탁의 시선은 무엇이 다른가

필립 스탁은 디자인 업계에서 혁신의 대명사로 통합니다. 그의 독특한 관점은 단순히 물건을 만드는 데 그치지 않고 기능성과 민주적 디자인의 정신에 공감하는 경험을 만드는 데 있습니다. 스탁의 접근 방식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 사용자 참여, 사물과 사용자 간의 정서적 연결을 고려하는 총체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미국의 민주주의 인테리어로 가져오기

Capitol은 미국의 국회의사당을 재해석한 디자인입니다. 아이코닉 하면서 사용적인 디자인으로, 실외와 실내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워싱턴의 작은 부분을 집에 담아보세요!

아직 신발 끈 묶지 못하는 우리 아이를 위한 의자

Ribbon Chair Baby는 디자이너 Nika Zupanc의 강인하고 필수적인 아이콘으로서, 어린이들에게 적합한 미니 버전으로 제안 되었습니다. 섬세하고 심플한 모양은 Ribbon Chair의 원래 크기를 자연스럽게 연상시키고, 그렇게 해서 강한 정체성을 가진 작은 크기의 Ribbon Chair Baby가 탄생했습니다.

지오반노니가 바라보는 방안의 코끼리

Stephano Giovannoni의 Pako는 작고 사랑스러운 사이드 테이블입니다. 아기 코끼리의 코 위에 다양한 물체를 놓을 수 있는 원형선반이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제안되는 Pako를 만나보세요.

마르칸토니오가 바라보는 카리브해 풍경

마르칸토니오가 디자인한 필리쿠디 선인장 체어는 잊을 수 없는 휴가지의 풍경과 강렬한 햇살이 가득한 특별한 휴식의 순간을 떠올리게 하여 일상 공간에 지중해의 마법을 재현해줍니다. 가시 돋친 선인장에서 영감을 받은 이 디자인은 휴양지와 자연을 자아내며, 실내 및 실외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쌓을 수 있음).

어두운데 불 좀 켜줘 킹콩!

고릴라가 거실을 점령했어요! 콩은 예민하고 온순한 영혼을 플로어 램프에 담은 고릴라로, 조절 가능한 팔로 다양한 각도로 광선을 비추며 가장 멋진 순간을 비춰줄 거예요. 실내 및 실외 환경에 적합합니다.

선인장에 옷 거는 상상 한번쯤은 하지 않나

사구아로 코트랙은, 소노란 사막의 사계절 군락지에 흔히 자란 기둥 모양의 식물로, 나이가 들면서 다양한 가지를 뻗어나가는 특징을 갖습니다. 이 식물은 Stefano Giovannoni가 디자인한 195cm 높이의 코트 행거로 변신하여 손님들의 코트, 모자 및 재킷을 걸어둘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며, 재활용 가능한 폴리에틸렌으로 제작되며, 금속 파우더 코팅된 베이스로 지지됩니다.

원효대사 원 픽 파티템: 퀴부 멕시코

Studio Job이 디자인한 멕시코는 표면에 그래픽 패턴이 있는 해골 모양의 디자인 오브제입니다. 이 제품은 스툴 또는 사이드 테이블, 파티룸의 조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멕시코와 동음이의어인 국가 멕시코의 전통 해골 그림을 떠올리게 하는데, 이는 우리의 지구에 존재하는 우리 존재의 순환성을 화려하게 상기시키며, 죽음을 물리치고 삶을 축하하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등에 뭐든지 올려 하드 캐리 터틀 캐리

눈을 크게 뜨고 이성적으로 생각할 수 없는 초현실적인 꿈을 꾸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하지만 꿈에서 깨어나자마자 거북이가 커피 한 잔을 들고 있는 모습을 발견한다면 어떨까요? 마르칸토니오가 디자인한 터틀 캐리 커피 테이블은 등딱지에 나무 커피 테이블을 단단히 고정하고 있습니다. 커피 한 잔을 비롯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