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반노니가 바라보는 방안의 코끼리

Stephano Giovannoni의 Pako는 작고 사랑스러운 사이드 테이블입니다. 아기 코끼리의 코 위에 다양한 물체를 놓을 수 있는 원형선반이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제안되는 Pako를 만나보세요.

어두운데 불 좀 켜줘 킹콩!

고릴라가 거실을 점령했어요! 콩은 예민하고 온순한 영혼을 플로어 램프에 담은 고릴라로, 조절 가능한 팔로 다양한 각도로 광선을 비추며 가장 멋진 순간을 비춰줄 거예요. 실내 및 실외 환경에 적합합니다.

선인장에 옷 거는 상상 한번쯤은 하지 않나

사구아로 코트랙은, 소노란 사막의 사계절 군락지에 흔히 자란 기둥 모양의 식물로, 나이가 들면서 다양한 가지를 뻗어나가는 특징을 갖습니다. 이 식물은 Stefano Giovannoni가 디자인한 195cm 높이의 코트 행거로 변신하여 손님들의 코트, 모자 및 재킷을 걸어둘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며, 재활용 가능한 폴리에틸렌으로 제작되며, 금속 파우더 코팅된 베이스로 지지됩니다.

원효대사 원 픽 파티템: 퀴부 멕시코

Studio Job이 디자인한 멕시코는 표면에 그래픽 패턴이 있는 해골 모양의 디자인 오브제입니다. 이 제품은 스툴 또는 사이드 테이블, 파티룸의 조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멕시코와 동음이의어인 국가 멕시코의 전통 해골 그림을 떠올리게 하는데, 이는 우리의 지구에 존재하는 우리 존재의 순환성을 화려하게 상기시키며, 죽음을 물리치고 삶을 축하하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등에 뭐든지 올려 하드 캐리 터틀 캐리

눈을 크게 뜨고 이성적으로 생각할 수 없는 초현실적인 꿈을 꾸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하지만 꿈에서 깨어나자마자 거북이가 커피 한 잔을 들고 있는 모습을 발견한다면 어떨까요? 마르칸토니오가 디자인한 터틀 캐리 커피 테이블은 등딱지에 나무 커피 테이블을 단단히 고정하고 있습니다. 커피 한 잔을 비롯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해보세요!

어느날 램프를 물고있는 기린과 마주했다

마르칸토니오가 디자인한 지라프 인 러브는 2.65미터 높이의 기린으로, 클래식한 마리 테레즈 스타일의 샹들리에가 달려 있으며 완전 방수 및 IP65 인증을 받았습니다. 대담하고 우아한 기린은 실내와 실외를 막론하고 어떤 공간에 놓아도 자연스럽게 시선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마르칸토니오가 바라보는 카리브해 풍경

마르칸토니오가 디자인한 필리쿠디 선인장 체어는 잊을 수 없는 휴가지의 풍경과 강렬한 햇살이 가득한 특별한 휴식의 순간을 떠올리게 하여 일상 공간에 지중해의 마법을 재현해줍니다. 가시 돋친 선인장에서 영감을 받은 이 디자인은 휴양지와 자연을 자아내며, 실내 및 실외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쌓을 수 있음).

그렇다고 방에 사슴을 놓을 수 는 없잖아

셔우드는 높이 2m의 인상적인 사슴으로 뿔이 크리스털과 펜던트로 장식된 샹들리에가 되어 있습니다. 마르칸토니오는 사슴이 숲 속에서 당당하게 움직이는 모습을 상상하며 사슴의 강력한 발광 뿔이 마치 길잡이처럼 밤에 마법 같은 빛을 발산하는 모습을 통해 사슴의 강인한 자연 에너지를 불멸의 이미지로 표현했습니다. 환상과 현실 사이를 오가는 이 꿈 같은 세계에서 셔우드는 실내와 실외 공간의 주인공이 됩니다.

절대로 부를수없어 미킼 마우스 체어

쉿! 미키 마우스를 함부로 불렀다간 변호사에게 연락이 올거에요!! DFTM 마우스 암체어 1988년에 처음 만들어진 D.F.T.M는 론 아라드의 가장 상징적인 의자 중 하나입니다. 한정판 제품인 MOUSE ARMCHAIR는 수년에 걸쳐 수많은 변신을 거듭해 왔으며, 마침내 Qeeboo에서 회전 성형 재활용 폴리에틸렌으로 만든 실내, 실외 모두 사용가능한 버전으로 제안한 산업 제품이 되었습니다. 어떤 공간에서든 아트피스로 사용하든 이 의자는 장식에 기발함과 창의성을 더해줍니다.

밀라노 패션위크 출신 버니즈, 퀴부 래빗

밀라노에서 온 버니즈를 소개합니다! 누구에게나 귀를 기울여주는 친구가 필요한데, 바로 이 작은 토끼 의자입니다! 스테파노 지오반노니가 디자인한 토끼 의자는 귀에 기대거나 반대편에 앉아서 팔뚝을 귀에 대고 사용할 수 있어요. 어른용, 아이용, 조명이 들어간 파티용 다양한 토끼들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화분으로 집 꾸미기

밀라노 디자인위크와 가구박람회에서 화려한 데뷔를 마친 qeeboo 토끼 의자가 국내에 도착하였습니다. 감성을 자극하는 곡선과 컬러로 정원, 거실, 침실 그 어디에서도 훌륭한 소품이자 의자로 사용할 수 있는 Rabbit Chair는 이태리 디자인 거장 Stephano Giovannoni의 최신 역작입니다. Rabbit Chair는 토끼의 형태에 의자의 기능을 절묘하게 적용시킨 디자인 가구입니다. 토끼의 등에 탄 것 처럼 귀를 잡고 앉을 수도 있고, 반대로 앉으면 자연스레 토끼의 귀가 편안한 등받이가 됩니다. 사랑과 다산의 상징인 토끼는 동서양 문화 속에서 길조로 받아들여지고 있으며, 토끼의 상징과 의미를 담고있는 Rabbit Chair는 여러분의 공간에 동심과 순수함을 불어 넣어줄 인테리어 오브제가 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