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로 부를수없어 미킼 마우스 체어

쉿! 미키 마우스를 함부로 불렀다간 변호사에게 연락이 올거에요!! DFTM 마우스 암체어 1988년에 처음 만들어진 D.F.T.M는 론 아라드의 가장 상징적인 의자 중 하나입니다. 한정판 제품인 MOUSE ARMCHAIR는 수년에 걸쳐 수많은 변신을 거듭해 왔으며, 마침내 Qeeboo에서 회전 성형 재활용 폴리에틸렌으로 만든 실내, 실외 모두 사용가능한 버전으로 제안한 산업 제품이 되었습니다. 어떤 공간에서든 아트피스로 사용하든 이 의자는 장식에 기발함과 창의성을 더해줍니다.
틀에 얽매이지 않는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Mouse Armchair는 편안함을 우선시합니다. 적절한 지지력을 제공하고 편안한 착석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의자는 일반적으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벼운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기능과 사용 편의성이 더해집니다.
큰 둥근 팔걸이로 인해 디즈니 캐릭터인 미키를 닮아 #미키 라는 별명이 붙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전시를 준비하면서, 아라드는 매주 새로운 의자를 만들었는데, 이것은 올해 미키 마우스의 90번째 생일을 기념하는 일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당시, 론 아라드는 말했습니다.
"난 이것을 미키 마우스라고 부를 수 없다는 것을 알았어요." 그는 저작권 전문 변호사에게 전화를 걸어 물어보았고, 변호사는 'Dont Fxxx with The Mouse'라는 법적 속담을 인용하며 이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라고 확인해주었습니다. "그래서 생각했어요: 그 이름이 시리즈에 더 어울린다고요!"
38eb049e5076d3400b88601484317dc01e621c2b-283x283

마우스 암체어 컬렉션

Don't F**k With The Mouse Collection

j_qeeboo--dont-f--k-with-the-mouse

마우스 암체어

DON’T F**K WITH THE MOUSE ARMCHAIR

크리에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