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607_론아라드_posting

경계를 허문다는 것은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것이다

아라드의 작품은 재료와의 대화를 통해 재료의 한계에 도전하고 그 가능성을 탐구합니다. 종종 조각품으로 묘사되는 그의 디자인은 디자인의 혁신적 힘에 대한 그의 믿음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아라드의 작품은 단순한 오브제가 아니라 상호 작용과 사색을 유도하는 생각을 자극하는 설치 작품입니다.
디자인에 대한 두려움 없는 접근 방식으로 유명한 론 아라드는 지속적으로 예술과 기능의 경계를 허물어 왔습니다. 텔아비브에서 태어나 예루살렘과 런던에서 교육을 받은 아라드의 경력은 아이코닉한 로버 의자로 시작되어 대담하고 혁신적인 일련의 작품에 대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
1988년에 처음 제작된 'Don't Fuck With The Mouse Armchair'는 아라드의 가장 상징적인 작품 중 하나입니다. 장난스럽지만 도전적인 제목의 이 안락의자는 감정과 이야기를 불러일으키는 디자인에 대한 아라드의 취향을 잘 보여줍니다. 이 작품은 혁신적이고 도발적이며 항상 예상치 못한 아라드 작품의 정수를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Don't Fuck With The Mouse Armchair'는 단순한 의자가 아니라 역사의 한 조각이며, 대화를 시작하고, 한 사람의 마음을 엿볼 수 있는 작품이라 하 수 있겠습니다.
38eb049e5076d3400b88601484317dc01e621c2b-283x283

마우스 암체어 컬렉션

Don't F**k With The Mouse Collection

j_qeeboo--dont-f--k-with-the-mouse

마우스 암체어

DON’T F**K WITH THE MOUSE ARMCHAIR

크리에이터